[{"keyword":"\ub864","rank":1},{"keyword":"\u3147\u3147\u3131","rank":-1},{"keyword":"\uc18c\uc8042","rank":"new"},{"keyword":"\ucf00\uc774\ud31d","rank":-1},{"keyword":"\ube14\ub8e8\uc544\uce74","rank":-1},{"keyword":"\uc6d0\ud53c\uc2a4","rank":5},{"keyword":"\uc2a4\ud0c0\ub808\uc77c","rank":2},{"keyword":"\ubc84\ud29c\ubc84","rank":-3},{"keyword":"\ud2b8\ub9ad\uceec","rank":-3},{"keyword":"\ub9bc\ubc84\uc2a4","rank":-3},{"keyword":"\uc18c\uc804","rank":"new"},{"keyword":"\uc6d0\uc2e0","rank":-4},{"keyword":"\uba85\uc870","rank":0},{"keyword":"\ub9d0\ub538","rank":-2},{"keyword":"\uc288\ud37c\ub9e8","rank":-1},{"keyword":"\ub358\ud30c","rank":0},{"keyword":"\uc820\ub808\uc2a4","rank":3},{"keyword":"\uc6f9\ud230","rank":-8},{"keyword":"\ub2c8\ucf00","rank":2},{"keyword":"@","rank":-2},{"keyword":"\uc720\ud76c\uc655","rank":"new"},{"keyword":"\uac74\ub2f4","rank":0}]
(IP보기클릭)115.138.***.***
(IP보기클릭)128.134.***.***
(IP보기클릭)1.251.***.***
(IP보기클릭)128.134.***.***
기업에서 처리하는 저작권이 님 생각만큼 빡센게 아녀. 사용자가 말하는 도의적 저작권과는 아예 별개라 보면 됨 | 25.07.03 19:08 | | |
(IP보기클릭)1.251.***.***
반대로 기업끼리일때 더 빡세지. 무엇보다 그럴 '가능성'이 있는거 자체가 리스크라는거지. | 25.07.03 19:09 | | |
(IP보기클릭)128.134.***.***
애초에 님이 '기입'한게 패러디잖아. 산업 "기반"이 표절 자체인게 게임 역사인데 패러디로 킬각이 뜰거같아? | 25.07.03 19:10 | | |
(IP보기클릭)128.134.***.***
님이 말한 100가지의 기타 장르 표절시비보다 장르 구분 하나로 표절시비 수백번도 넘게 걸리면서 커온게 게임산업임 | 25.07.03 19:11 | | |
(IP보기클릭)128.134.***.***
이 대표적인게 일본에서 rpg라는 장르명을 가능하면 회피하는 이유기도 함 *R.P.G는 반다이가 가지고있음, 롤플레잉 게임은 하비재팬이 가지고있음 | 25.07.03 19:13 | | |